(주) 월간미술, 웹사이트 ‘2018 웹어워드 코리아’ 문화 분야 최우수상 수상

⠀⠀⠀⠀⠀⠀⠀⠀⠀⠀⠀⠀⠀⠀

hpage

hpage3

대한민국 최고의 미술 매거진 <월간미술>의 리뉴얼 웹사이트가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문화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주)월간미술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미술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중지로서, “미를 추구하며 생활하는 폭넓은 독자층을 위한 길잡이로서의 잡지”라는 <월간미술>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으며 기획 및 디자인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월간미술의 디지털 플랫폼 리뉴얼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확장을 위해 진행, 올해 2월 공개됐으며 개발은 웹 에이전시 (주)뮤자인이 맡았다. 또 ㈜월간미술은 국내 미술 전문 매체 중 가장 많은 온라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ㆍ발행하는 뉴스레터는 4만 명 이상이 구독중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월간미술>의 월간 목차 아카이빙과 더불어 전시소식, 미술용어사전, 미술인명록 검색 등 전문 콘텐츠를 제공한다.

⠀⠀⠀⠀⠀⠀⠀⠀⠀⠀⠀⠀⠀⠀

사진: 월간미술 홈페이지 일부

사진: 월간미술 홈페이지 일부

⠀⠀⠀⠀⠀⠀⠀⠀⠀⠀⠀⠀⠀⠀⠀⠀⠀⠀

한편, ‘2018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 대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하며 시상과 함께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가 개최된다. 올해 시상식은 총 87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했으며,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 웹사이트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했다.

⠀⠀⠀⠀⠀⠀⠀⠀⠀⠀⠀⠀⠀⠀⠀⠀⠀⠀

⠀⠀⠀⠀⠀
© (주)월간미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